포경선의 승무원은 배의 수만큼 부서로 나뉩니다. 작살잡이, 배를 조종하는 사람, 라인 매니저로 구성된 각 부서는 3~4명의 노 젓는 사람과 함께 보트의 승무원을 구성합니다. 작살잡이의 주된 임무는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래를 치는 것, https://tv.naver.com/directcar0줄을 안내하는 것, 얽힌 고래를 창으로 죽이는 것입니다. 추격할 때 그는 노를 젓는다. 그는 보트의 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작살꾼 옆에 있습니다. 그는 보트의 진로를 안내하고, 쫓는 고래의 움직임을 지켜보고, 그 움직임을 작살잡이에게 암시하고, 감탄사를 격려함으로써 선원들이 노력하도록 자극합니다. 라인 매니저는 보트에서 "애프터 노"를 젓고, http://nis111.co.kr보트 조타자와 공동으로 달리는 행위를 할 때 라인에 주의를 기울입니다.[70페이지] 나머지 승무원은 노를 당깁니다. 포경선의 선원을 배의 승무원으로 나누는 것 외에도 그들은 항로에 분류되며 다른 선박에서와 같이 고래 낚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시계로 분류됩니다.
낚시터에서 날씨가 어업을 가능하게 할 때, 보트는 항시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앞에서 열거한 것과 같이 배의 측면에 있는 대빗 또는 크레인에 매달려 있고 상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승무원이 항상 준비되어 있는 적어도 두 척의 보트는 일반적으로 1분 안에 사람을 배치하고 물 속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고래를 볼 가능성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http://www.jeju365.co.kr날씨와 상황이 그들을 포획할 가능성을 제시할 때, "까마귀 둥지"는 일반적으로 선장이나 그곳에서 지휘하는 장교 중 한 명이 점유합니다. 주변 바다의 광활한 전망은 고래의 출현을 불안하게 감시합니다. 그는 망원경의 도움을 받아 멀리서 볼 수 있는 선박의 운행을 관찰합니다. 때로는 육안으로 고래를 식별할 수 있는 제한된 시야를 훨씬 더 넓은 영역으로 확장하기 위해 유리로 지평선을 쓸어 넘깁니다. 물고기가 보이면 “갑판 위의 감시자”에게 알리고 그 중 일부는 배에 뛰어들어 아래로 내리며 그 곳을 향해 밀어낸다. 물고기가 크면 1초[71 페이지] 보트는 즉시 상대방을 지원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고래가 다시 나타나면 두 척의 배가 전속력으로 고래를 향해 노를 젓고, 그들의 모든 시도에 실망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물고기가 경보를 받고 탈출하거나 신호에 의해 소환될 때까지 추적을 계속합니다. 배. 서로 다른 상황에서 두 마리 이상의 물고기가 동시에 나타나면 일반적으로 추격하는 보트의 수가 증가합니다. 배 전체가 출항하면 배는 "느슨한 낙하"라고합니다. 날씨가 좋을 때 고래를 발견할 가능성이 크면 보트는 일반적으로 준비 상태를 유지하고 사람을 배치하고 물에 띄우며 때때로 로프로 후진하거나 배가 정지한 경우 약간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고래에게 접근할 때 지켜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는데, 동물이 경보를 울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고래는 귀는 둔하지만 시력은 빠르기 때문에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항상 고래의 뒤를 따르려고 노력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때때로 우회로를 택합니다. 잔잔한 날씨에 총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고래에게 접근하기 전에 가장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드럽고 조심스러운 조정은 항상 필요하며 때로는 스컬링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