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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 | ![첨부파일 이미지]() 포경선의 승무원은 배의 수만큼 부서로 나뉩니다. 작살잡이, 배를 조종하는 사람, 라인 매니저로 구성된 각 부서는 3~4명의 노 젓는 사람과 함께 보트의 승무원을 구성합니다. 작살잡이의 주된 임무는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래를 치는 것, https://tv.naver.com/directcar0줄을 안내하는 것, 얽힌 고래를 창으로 죽이는 것입니다. 추격할 때 그는 노를 젓는다. 그는 보트의 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작살꾼 옆에 있습니다. 그는 보트의 진로를 안내하고, 쫓는 고래의 움직임을 지켜보고, 그 움직임을 작살잡이에게 암시하고, 감탄사를 격려함으로써 선원들이 노력하도록 자극합니다. 라인 매니저는 보트에서 "애프터 노"를 젓고, http://nis111.co.kr보트 조타자와 공동으로 달리는 행위를 할 때 라인에 주의를 기울입니다.[70페이지] 나머지 승무원은 노를 당깁니다. 포경선의 선원을 배의 승무원으로 나누는 것 외에도 그들은 항로에 분류되며 다른 선박에서와 같이 고래 낚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시계로 분류됩니다.
낚시터에서 날씨가 어업을 가능하게 할 때, 보트는 항시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앞에서 열거한 것과 같이 배의 측면에 있는 대빗 또는 크레인에 매달려 있고 상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승무원이 항상 준비되어 있는 적어도 두 척의 보트는 일반적으로 1분 안에 사람을 배치하고 물 속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고래를 볼 가능성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http://www.jeju365.co.kr날씨와 상황이 그들을 포획할 가능성을 제시할 때, "까마귀 둥지"는 일반적으로 선장이나 그곳에서 지휘하는 장교 중 한 명이 점유합니다. 주변 바다의 광활한 전망은 고래의 출현을 불안하게 감시합니다. 그는 망원경의 도움을 받아 멀리서 볼 수 있는 선박의 운행을 관찰합니다. 때로는 육안으로 고래를 식별할 수 있는 제한된 시야를 훨씬 더 넓은 영역으로 확장하기 위해 유리로 지평선을 쓸어 넘깁니다. 물고기가 보이면 “갑판 위의 감시자”에게 알리고 그 중 일부는 배에 뛰어들어 아래로 내리며 그 곳을 향해 밀어낸다. 물고기가 크면 1초[71 페이지] 보트는 즉시 상대방을 지원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고래가 다시 나타나면 두 척의 배가 전속력으로 고래를 향해 노를 젓고, 그들의 모든 시도에 실망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물고기가 경보를 받고 탈출하거나 신호에 의해 소환될 때까지 추적을 계속합니다. 배. 서로 다른 상황에서 두 마리 이상의 물고기가 동시에 나타나면 일반적으로 추격하는 보트의 수가 증가합니다. 배 전체가 출항하면 배는 "느슨한 낙하"라고합니다. 날씨가 좋을 때 고래를 발견할 가능성이 크면 보트는 일반적으로 준비 상태를 유지하고 사람을 배치하고 물에 띄우며 때때로 로프로 후진하거나 배가 정지한 경우 약간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고래에게 접근할 때 지켜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는데, 동물이 경보를 울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고래는 귀는 둔하지만 시력은 빠르기 때문에 배를 조종하는 사람은 항상 고래의 뒤를 따르려고 노력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때때로 우회로를 택합니다. 잔잔한 날씨에 총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고래에게 접근하기 전에 가장 큰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드럽고 조심스러운 조정은 항상 필요하며 때로는 스컬링이 필요합니다. | 부드럽고 조심스러운 조정은 항상 필요하며 때로는 스컬링이 필요합니다. | 서은주 | 1 |
207 | ![첨부파일 이미지]() 완전히 장착된 모든 보트에는 작살 2개(여분 1개), 랜스 6개 또는 8개, 노 5개 내지 7개, 다음 도구 및 기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고래가 작살을 당할 때마다 신호로 표시됩니다. 죽은 고래의 지느러미나 꼬리에 구멍을 뚫는 데 사용되는 "꼬리 칼"; 즉석 서비스 준비가 되었을 때 작살의 스톡을 지지하기 위한 나무로 만든 "mik" 또는 레스트; https://tv.naver.com/directcar0필요할 때 선을 자르기 위한 "도끼"; 보트를 구부리거나 달리기 라인을 적시기 위한 "피깅(pigging)" 또는 작은 양동이; "스내치 블록" "그래플" 두 개의 "보트 후크"; "fid;" 나무로 된 "망치"와 "눈삽"; 또한 작은 빗자루와 "면봉", 여분의 구멍, 그로밋 등과 함께. 두 척의 6개의 노 또는 가장 빠른 배에는 물고기가 죽거나 탈출한 후에 줄을 배 안으로 들어올리기 위한 "윈치"라는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http://nis111.co.kr 일부 배에는 작살총과 장전 장치도 지니고 있습니다. 위에 열거된 모든 물품은 보트 전체의 편리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도끼는 항상 작살잡이의 손이 닿는 곳에 놓입니다. 작살잡이는 사고가 났을 때 순식간에 줄을 끊을 수 있습니다. 작살 총은 선미에 회전 장치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창은 배의 측면, http://www.jeju365.co.kr방해물 위에 놓입니다. 손으로 작살을 개머리판과 함께 젓가락이나 받침 위에 놓고 배의 뱃머리에 놓는다. 일부 배에는 작살총과 장전 장치도 지니고 있습니다. 위에 열거된 모든 물품은 보트 전체의 편리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도끼는 항상 작살잡이의 손이 닿는 곳에 놓입니다. 작살잡이는 사고가 났을 때 순식간에 줄을 끊을 수 있습니다. 작살 총은 선미에 회전 장치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창은 배의 측면, https://tv.naver.com/operator01방해물 위에 놓입니다. 손으로 작살을 개머리판과 함께 젓가락이나 받침 위에 놓고 배의 뱃머리에 놓는다. 일부 배에는 작살총과 장전 장치도 지니고 있습니다. 위에 열거된 모든 물품은 보트 전체의 편리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도끼는 항상 작살잡이의 손이 닿는 곳에 놓입니다. 작살잡이는 사고가 났을 때 순식간에 줄을 끊을 수 있습니다. 작살 총은 선미에 회전 장치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창은 배의 측면, 방해물 위에 놓입니다. 손으로 작살을 개머리판과 함께 젓가락이나 받침 위에 놓고 배의 뱃머리에 놓는다. 창은 배의 측면, 방해물 위에 놓입니다. 손으로 작살을 개머리판과 함께 젓가락이나 받침 위에 놓고 배의 뱃머리에 놓는다. 창은 배의 측면, 방해물 위에 놓입니다. 손으로 작살을 개머리판과 함께 젓가락이나 받침 위에 놓고 배의 뱃머리에 놓는다.[69페이지] 뾰족한 부분이 있고 포갱어가 그 아래에 명확하게 감겨있어 작살을 집어 들고 순식간에 발사할 수 있습니다. 노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향타보다 우선적으로 조향에 사용됩니다. 노는 방향타만큼 보트의 속도를 늦추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지 상태에 있을 때 배를 돌릴 수 있고 움직일 때 방향타보다 더 쉽게 돌릴 수 있습니다. 노 젓는 사람이 노를 젓지 못하는 얼음의 좁은 곳에서 스컬링(sculling)하는 과정으로 보트를 추진하는 것과 같은 조작으로 고래에게 소리 없이 접근하는 고요한 곳에서 보트를 추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요한 곳에서 보트를 추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한명훈 | 1 |
206 | ![첨부파일 이미지]() 밖으로 나가는 과정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66페이지] 한 가지 준비는 "스패닝 작살"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것입니다. 둘레가 약 2.5인치, 길이가 8~9야드인 "앞갱"이라고 하는 가장 좋은 대마로 만든 로프 조각이 작살의 자루 주위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플 라이스 의 눈을 방지 인출되는 것에서. https://tv.naver.com/directcar0그런 다음 길이가 6~7피트인 개머리판 또는 손잡이를 소켓에 끼우고 포갱저의 매체를 통해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개머리판을 조이는 것은 무기를 발사하는 동안 그 상태를 견고하게 유지하는 데에만 충분하지만 곧 풀릴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이 부속 장치의 흔들림과 뒤틀림에서 해방된 작살이 더 나은 효과로 그 위치를 유지합니다. 재고가 떨어진 후에는 분실되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재고가 떠내려가는 것을 방지할 목적으로 코드 고리에 공개적으로 고정되어 줄에 매달려 있습니다. http://nis111.co.kr모든 작살에는 그것이 속한 배의 이름이 찍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할 준비가 되었을 때, 선박과 선장의 이름을 포함하는 개인 표장, 가죽에 쓰여진 연도와 함께 일부 로프 실 아래에 숨겨져 있으며 악기 소켓 주위에 감겨져 있으며 때때로 같은 것이 선구자에게도 도입됩니다. 이 표시는 작살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며, 동일한 물고기에 대한 다른 선박의 주장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고 때로는[67페이지] 그렇지 않으면 성가신 소송으로 확장되었을 수 있는 사건을 결정하는 데 필수적인 서비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작살은 앞줄과 개머리판이 있으며 "스팬 인"이라고 합니다. http://www.jeju365.co.kr이 상태에서 매우 깨끗하고 날카로운 끝 또는 입은 기름칠 종이나 캔버스로 된 방패로 같은 상태로 보존됩니다. 부속물과 함께 편리한 위치에 배치되어 원할 때 보트의 고래줄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어업을 시작하기 위한 주요 준비는 "배를 맞추는 것"에 포함됩니다. 이 작업에는 배에 속한 모든 사람들이 고용됩니다. 먼저 배에서 모든 목재를 치운 다음 둘레가 약 2.5인치인 120패덤의 로프로 구성된 고래줄을 각 배에 약 6개씩 서로 이어붙입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전체 길이는 약 720패덤 또는 4,320피트입니다. 목적을 위해 준비된 보트의 구획에 전체가 조심스럽고 아름답게 감겨 있습니다. 처음 배에 넣은 5~6길의 줄 중 일부는 "스트레이 라인"이라고 불리며 뒤따르는 줄에 의해 드러나지 않고 배의 선미에 있는 작은 구획에 스스로 감겨 있습니다. 루프 또는 "눈, ” 한 배의 줄을 다른 배의 줄과 연결하는 시설. 낚싯줄의 위쪽 끝에는 스팬 작살의 선조가 연결되어 작살과 보트의 모든 낚싯줄이 연결됩니다. | 사건을 결정하는 데 필수적인 서비스임이 입증되었습니다. | 박은호 | 0 |
205 | ![첨부파일 이미지]() 이 악기의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생크입니다. 이 부분은 강제적으로 갑작스럽게 늘어나고 비틀리고 구부러지기 쉬우므로 가장 부드럽고 가장 유연한 철로 만들어야 합니다. 가장 인정받는 끈기는 낡은 말굽 못이나 그루터기 로 만들어집니다., 작은 막대로 형성되고 이들 중 2 ~ 3 개가 함께 용접되어 막대 중 하나에 결함이 발생하더라도 전체 강도가 여전히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최상급 외국산 철로 된 원통에 일정량의 쇠붙이를 넣고 단일 막대로 작살 자루를 형성합니다. 때때로 작살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험은 작살의 생크를 1인치 철 볼트에 가까운 나선형 형태로 감은 다음 다시 풀고 직선으로 넣는 것입니다.[64페이지] 형태. 추운 상태에서 상처를 입지 않고 견디며 우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작살을 부수는 것은 때때로 1000파운드 이상으로 추정되는 고래의 가치만큼 중요합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은 많은 독창적인 사람들이 이 도구의 구조와 보안을 개선하는 데 관심을 갖도록 유도했지만, 와이어 자루 형성, 하나 또는 두 개의 측면 미늘 추가 등과 같은 다양한 변경이 제안되었지만, 그들은 모두 고대 작살의 단순함에 자리를 내주었다.
작살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6피트 길이의 철 창인 랜스입니다. 그것은 6인치 길이의 속이 빈 소켓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크 크기인 0.5인치에서 직경이 거의 2인치까지 팽창하며 여기에 4피트 스톡 또는 전나무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https://tv.naver.com/directcar0생크, 길이 5피트, 지름 0.5인치; 길이가 7~8인치, 너비가 2~2.5인치로 매우 가늘고 매우 날카롭게 만들어진 강철 주둥이. 이 도구 외에도 작살 총도 있습니다. 그것은 1731년에 발명되었고 몇몇 사람들에 의해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적용이 어렵고 다소 위험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방치되었습니다. 1771년인가 1772년에 예술협회에 새로운 것이 제작되어 독창적인 발명품으로 접수되었다. http://nis111.co.kr1772년에서 1792년 사이에 협회는[65페이지] 총과 작살의 개량을 위해 고래잡이꾼과 장인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1792년부터 그들은 일반적으로 한 시즌에 가장 많은 수의 고래를 쏘아야 하는 작살잡이에게 10기니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이 프리미엄은 자주 제공되었지만 거의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개선된 형태에서 Mr. Wallis, gunsmith, Hull이 만든 작살총은 일종의 회전대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길이는 24 또는 26인치, 외경은 3인치, 직경은 1⅞인 연철 배럴이 있습니다. http://www.jeju365.co.kr인치 보어. 그것은 두 개의 잠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총이 발사되지 않는 책임을 줄이기 위해 동시에 작동합니다. 작살의 생크는 이중으로 되어 있으며 총의 구멍에 맞는 원통형 손잡이로 끝납니다. 섕크의 두 부분 사이에는 선이 연결된 와이어 링이 있습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이제 작살을 총신에 집어넣으면 작살의 입 근처 바깥쪽에 줄이 붙은 고리가 남아 있다가 발사되는 순간 고리가 원통형 손잡이에 부딪혀 뒤로 날아간다. 작살총은 작살을 40야드 가까이 효과적으로 던질 수 있게 되었지만 운용상의 어려움 때문에 널리 보급되지는 못했다. | 예술협회에 새로운 것이 제작되어 독창적인 발명품 | 장미정 | 1 |
204 | ![첨부파일 이미지]() 5인용 또는 6인용 보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트입니다. 각 어선은 일반적으로 가장 큰 클래스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운반합니다. 이 배는 현재 일반적으로 0.5인치 또는 3/4인치 두께의 전나무 판자로 목재, 용골, 뱃전, 선미 및 참나무 선미 기둥으로 제작됩니다.https://tv.naver.com/directcar0 최근에는 나뭇결이 매우 곧은 참나무에서 목재를 톱질하고 증기를 가하거나 끓는 물에 담가서 유연하게 만든 후 필요한 형태로 구부림으로써 고래 보트의 목재 구조가 개선되었습니다. 구부러진 참나무에서 톱질할 때보다 목재를 더 탄력 있게 만들고 동시에 보트를 더 강하고 가볍게 만드는 이 개선 사항은 조선업체인 Whitby의 Thomas Brodrick, esq.가 제안했습니다. http://nis111.co.kr이 원칙은 물푸레나무 목재를 사용하여 클린처로 만든 보트에서 오랫동안 적용되어 왔지만, 조각가가 만든 고래 보트에 대한 적용은 새로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린란드 보트의 뱃머리와 선미는 둘 다 날카롭고 모양이 매우 비슷하지만 선미는 뱃머리보다 더 예각을 이루고 있습니다. 용골은 중간에 약간의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어 회전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래 포획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작살과 창입니다. 작살은 길이가 약 3피트인 철로 만든 도구입니다. 그것은 "소켓", "정강이" 및 "입"이라고 불리는 세 개의 결합된 부분으로 구성되며, 후자는 미늘 또는 "시들음"을 포함합니다. http://www.jeju365.co.kr이 도구는 미늘에 약간의 추가와 크기의 일부 확대를 제외하면 2세기 전에 어업에서 원래 사용되었던 것과 동일한 형태를 유지합니다. 당시 입이나 가시가 있는 끝은 삼각형 모양이었으며 한쪽 측면 중앙의 정강이에서 결합되어 있고 이것은 정강이의 양쪽에서 파내어 두 개의 단순한 납작한 가시를 형성했습니다. 지난 세기 동안 낚싯바늘의 턱수염을 닮은 또 다른 작은 미늘을 추가하여 개선되었습니다. 각각의 이전 위더 내에서 반대 위치에 있습니다. 현재 개량된 작살의 2개의 주요 위더는 길이가 약 8인치, https://tv.naver.com/operator01너비가 6인치이고 자루의 길이는 18인치에서 2피트, 지름은 4/10인치이며 속이 빈 소켓은 부풀어 오릅니다. 생크의 크기에서 직경이 거의 2인치에 이르고 길이는 약 6인치입니다. 이제 작살이 고래의 지방을 강타하여 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면 주요 기갑이 지방의 강한 인대 섬유를 붙잡아 지방이 빠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얽힌 상태로 남아있을 때까지 빼낸 경우 직경이 4/10인치이고 속이 빈 소켓은 생크 크기에서 직경이 거의 2인치까지 부풀어 오르고 길이는 약 6인치입니다. 이제 작살이 고래의 지방을 강타하여 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면 주요 기갑이 지방의 강한 인대 섬유를 붙잡아 지방이 빠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얽힌 상태로 남아있을 때까지 빼낸 경우 직경이 4/10인치이고 속이 빈 소켓은 생크 크기에서 직경이 거의 2인치까지 부풀어 오르고 길이는 약 6인치입니다. 이제 작살이 고래의 지방을 강타하여 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면 주요 기갑이 지방의 강한 인대 섬유를 붙잡아 지방이 빠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리고 얽힌 상태로 남아있을 때까지 빼낸 경우[63페이지] 흔히 있는 일이지만 하나의 위더에 의해서만 발생하며, 피부 근처에 매우 많은 동일한 그물 모양의 힘줄 섬유를 수집하는 작은 역 미늘 또는 "스톱 위더(stop-wither)"가 작살을 방지합니다. 고래의 평범한 움직임에 흔들리지 않도록. 작살 미늘의 끝과 외부 가장자리는 줄을 사용하여 거친 가장자리로 날카롭게 만듭니다. 작살의 이 부분은 자주 표현되는 것처럼 강철로 만들어지지 않고 일반적인 연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무뎌졌을 때 줄이나 칼로 긁어서 쉽게 날카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소켓은 생크 크기에서 직경이 거의 2인치까지 부풀어 오르고 길이는 약 6인치입니다. | 임은혜 | 0 |
203 | ![첨부파일 이미지]() 어업을 진행하는 데 가장 유리한 기회는 일반적으로 북풍, 북서풍 또는 서풍과 함께 발생합니다. 이 때 얼음 근처의 바다는 거의 항상 평탄하고 대기는 흐리고 어둡지만 일반적으로 안개나 두꺼운 눈이 없습니다. 어부들은 맑은 하늘보다 흐린 하늘을 선호하는데,https://tv.naver.com/directcar0 그 이유는 날씨가 매우 화창할 때 바다가 밝아지고 고래 보트의 그림자가 태양 광선에 의해 물 속에 너무 깊숙이 박히기 때문에 고래가 매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경고를 받고 추격 자들의 최대한의 관심과 기술을 피하십시오. 남동풍이나 동풍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얼음 조각을 격렬하게 휘젓고 고래를 귀찮게하여 후퇴를 떠나 넓은 바다에 나타나도록 유도합니다. 어업에는 흐린 대기가 필요하지만 안개나 계속되는 눈이 없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고래 포획에 사용된 보트와 주요 도구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고래잡이 배는 물론[60페이지] 잘 만들어진 그린란드 보트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http://nis111.co.kr - 물 위에 가볍고 안전하게 떠 있으며, http://www.jeju365.co.kr빠른 속도로 노를 저을 수 있고,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6-7명의 인원, 7-800개의 고래줄 및 기타 다양한 재료를 운반할 수 있는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잔잔한 물이나 그것은 상당한 바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고래 보트는 고래와 얼음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항상 조각가가 쉽게 수리할 수 있는 구조물입니다.https://tv.naver.com/operator01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차원입니다. 6명의 노를 젓는 배라고 불리는 배는 7명을 태울 수 있는 것으로 작살잡이를 포함해 6명은 노 젓는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길이가 26~28피트이고 너비가 약 5피트 9인치입니다. 6인용 보트, 즉 5명의 노 젓는 사람과 한 명의 조타수가 있는 보트는 보통 길이가 25~26피트, 너비가 약 5피트 3인치입니다. 노가 4개인 배는 보통 길이가 23~24피트이고 너비가 약 5피트 3인치입니다. 두 개의 첫 번째 클래스 보트의 주요 너비는 선미에서 계산하여 보트 길이의 약 3/7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클래스에서는 선미에서 보트 길이의 1/3 이내에 주요 너비가 있어야 합니다. 노가 4개인 배는 보통 길이가 23~24피트이고 너비가 약 5피트 3인치입니다. 두 개의 첫 번째 클래스 보트의 주요 너비는 선미에서 계산하여 보트 길이의 약 3/7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클래스에서는 선미에서 보트 길이의 1/3 이내에 주요 너비가 있어야 합니다. 노가 4개인 배는 보통 길이가 23~24피트이고 너비가 약 5피트 3인치입니다. 두 개의 첫 번째 클래스 보트의 주요 너비는 선미에서 계산하여 보트 길이의 약 3/7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클래스에서는 선미에서 보트 길이의 1/3 이내에 주요 너비가 있어야 합니다.[61페이지] 이것의 목적은 더 작은 보트가 물속으로 끌리지 않고 더 큰 등급의 보트만큼 줄에 큰 부담을 지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러한 보트가 자체적으로 보내지면 도움이 도착하기 전에 항상 줄이 끊어지기 쉽습니다. | 보트가 자체적으로 보내지면 도움이 도착하기 전에 항상 줄이 끊어지기 쉽습니다. | 김상하 | 0 |
202 | ![첨부파일 이미지]() 사실을 면밀히 관찰하면 mysticetus의 다양한 부족이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하며 처음 본 장소에서 이동하는 다양한 경로를 추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s://tv.naver.com/directcar0이 부족들은 연령이나 매너의 차이로 구별되는 것으로 보이며, 어떤 경우에는 분명히 종이나 아종 중 하나에 의해 구별되는 것 같습니다. 고래의 조직적인 움직임은 잘 알려진 많은 사실에서 예시를 얻습니다. 때때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큰 부족은 그러한 상황에서 "물고기의 흐름"이라고 명명되며 바다 쪽 가장자리를 따라 남쪽에서 북쪽으로 직선으로 이동하는 것이 추적되었습니다.http://nis111.co.kr 위도 2도 또는 3도의 공간을 통한 서쪽 얼음; 그런 다음 얼음 속으로 들어가 어부들의 손이 닿지 않는 북쪽으로 침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교장을 언급했습니다.[58페이지] Spitzbergen 바다에서 고래가 찾는 장소에서 어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특정 상황에서 고래가 가장 좋아하는 곳을 더 분명하게 알아차리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경험에 따르면 고래는 충분한 식량, 특정 날씨 상황, 얼음의 특정 부분과 품질에 따라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날씨가 좋을 때는 바다에서 많은 고래를 볼 수 있었지만 폭풍이 발생한 후에는 한 마리도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들판은 때때로 수백 마리의 고래의 휴양지이지만 주변의 느슨한 얼음이 완전히 분리될 때마다 고래도 그곳을 떠납니다.http://www.jeju365.co.kr 따라서 들판은 고래가 처음 "돌출"하여 접근할 수 있게 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래가 많이 서식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즉, 인접한 들판, 유빙 또는 유빙의 분리로 인해 어느 한 쪽에 공석이 생긴 직후입니다. 고래는 들판과 유빙 사이에서 때때로 발생하는 넓은 물의 열린 공간에서 많이 볼 수 없습니다. 주요 서쪽 얼음 바로 근처에 있지 않는 한 매우 열린 팩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없습니다. https://tv.naver.com/operator01그들은 밀집된 무리와 얼음 조각, 그리고 특정 상황의 들판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깊은만의 경우 또는바이트 , 때로는 맑은 물 상황; 때때로 유빙의 분리된 흐름에 대해, 그리고 가장 일반적으로[59페이지] 베이 아이스의 광범위한 시트. Bay-ice는 호흡을 위해 편리하게 부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부드러워지는 한 고래가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고래는 놀라운 숫자로 자주 볼 수 있으며, 머리에 송풍구가 있는 돌출부인 왕관으로 얼음을 들어올리고 깨뜨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분명하게 알아차리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 강민호 | 0 |
201 | ![첨부파일 이미지]() 고래 낚시가 가능한 가장 빠른 시기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내비게이션에 수반되는 위험[페이지 55] 캄캄한 밤의 거대한 유빙 한가운데에서 태양이 북방 열대 지방에 진입한 후 20년 내내 극지방을 비추기 시작하는 4월 중순 이전에 어업을 시도하는 것에 대한 가장 강력한 반대가 있습니다. 4시간. 일부 선박은 3월이 끝나기 전에 위도 78도 북쪽으로 항해했습니다. https://tv.naver.com/directcar0그러나 나는 강인한 어부들이 이 계절에 그들이 노출된 특별한 위험에 대해 어떤 보상을 이끌어낸 단일 사례를 알지 못합니다. 4월 한 달 동안,http://nis111.co.kr 어떤 경우에는 빈번한 폭풍우에도 불구하고 어업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습니다. 사업의 첫 번째 단계인 공해에서 고래는 일반적으로 얼음의 경계에서 가장 많이 발견됩니다. Hackluyt's Headland 근처, 위도 80°. 남쪽으로 1도 또는 2도 더 떨어져 있지만 많지는 않지만 때때로 보입니다. 그러나 76도에서 그것들은 그들을 공격하는 데 있어 견딜 수 있는 성공의 전망을 제시할 정도로 때때로 그런 숫자로 나타난다.
시즌 초반에 Cherie Island에서 Point Look-out까지 이어지는 얼음 가장자리에서 드물게 목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란 물고기는 5월에 북위 79도에서 느슨한 얼음의 가장자리 또는 가장자리 내에서 자주 발견됩니다.[56페이지] 나이가 다른 작은 고래, http://www.jeju365.co.kr들판, 때로는 얼음 만에서 80도. 보통 6월에 어류가 가장 많이 잡히며 위도 75°에서 80°까지의 모든 지역에서 가끔 잡히기도 합니다. 이 달에는 모든 다양한 상황에서 큰 고래가 발견됩니다. 때때로 열린 물에서, 다른 곳에서 느슨한 얼음, 또는 들판과 유빙의 가장자리, 주요 불침투성 얼음 몸체 근처에서 서부 그린란드 해안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이 종의 더 작은 동물들은 동시에 봄보다 더 남쪽, https://tv.naver.com/operator01유빙, 들판, 심지어 느슨한 얼음 사이에서 발견되지만 대부분은 주요 서쪽 얼음의 경계에 있는 들판이나 빙원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 위도 78° 또는 78½°. 7월에는 일반적으로 어업이 종료되며, 때로는 월초에 종료되기도 하고 다른 시점에 종료되기도 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대부분에 걸쳐 계속됩니다. 이 계절에는 작은 물고기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78°에서 78½°의 평행선은 전체적으로 가장 생산적인 어장입니다. 이 평행선과 80° 사이의 간격 또는 더 먼 다른 상황을 "북쪽"이라고 하고 78°보다 낮은 위도에 있는 모든 상황을 "남쪽"이라고 합니다. 79도는 고래를 가장 풍부하게 제공하지만 76도는 아마도 더 일반적으로 고래를 제공합니다. 이 후자의 상황에서 매우 큰 종류의 mysticetus가 시즌 내내 일반적으로 발견됩니다.[57페이지] 4월부터 7월까지 포함. 그러나 그 수가 많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발생하는 상황은 보호되지 않고 결과적으로 큰 너울에 노출되기 때문에 남부 어업은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77°에서 77½°의 평행선은 어부들에게 "죽은 위도"로 간주되지만 때때로 고래도 잡을 수 있습니다. | 이 계절에는 작은 물고기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 안동호 | 0 |
200 | ![첨부파일 이미지]() 어려운 상황에서는 공기 온도가 어는점보다 10°에서 20° 이상 낮거나 그 이상일 때 마스트 헤드에 선장이 여러 시간 연속으로 있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s://tv.naver.com/directcar0그러므로 그의 건강을 유지하고 그의 안위를 위해서도 그는 날카로운 강풍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메인 탑 마스트의 머리 주위에 묶인 캔버스 조각과 탑 갤런트 마스트의 뒤꿈치에 캡에서 가로수까지만 연장되거나 기껏해야 탑 갤런트 베이스 주위에 펼쳐진 캔버스 삭구는 뒷부분이 열려 있지만 몇 년 전 아버지가 바람에 대한 훌륭한 방어를 제공하는 주둥이 모양의 장치를 발명하기 전까지 까마귀 둥지의 가장 완벽한 장치였습니다. 항해자에게 제공하는 편안한 쉼터에서 이 장치는
발명가가 가장 인정한 것은 길이가 약 4.5피트, 지름이 2.5피트입니다. 형태는 원통형이며 위에서 열리고 아래에서 닫힙니다. http://nis111.co.kr그것은 나무로 된 라스로 구성되어 수직 위치에 배치되고 강한 나무 후프의 외부 가장자리를 둥글게 만들어 상단을 형성하고 평면을 둥글게 만듭니다.[페이지 53] 바닥을 형성하는 마호가니 또는 기타 목재와 실린더의 전체 둘레는 캔버스 또는 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입구는 하단의 트랩 해치 옆에 있습니다. http://www.jeju365.co.kr그것은 사방의 전망이 방해받지 않는 주요 최고 용감한 돛대의 정상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뒤쪽에는 깃발을 꽂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다른 부분에는 말하는 트럼펫, 망원경, 때로는 장전 도구가 있는 소총용 콘센트가 있습니다. 관찰자의 보다 효과적인 쉼터를 위해 직립 자세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쪽 상단에 이동식 스크린을 적용하여 머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높이를 높입니다. 배에 태킹을 했을 때 스크린을 반대편으로 옮기는 것보다 완벽한 피난처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은 순식간에 이루어집니다.
그린란드 선박은 보통 3월 말 또는 4월 초에 셰틀랜드를 떠납니다. 거기에서 바다표범 어업의 이익을 얻으려면 북쪽, 자오선 또는 약간 서쪽으로 방향을 틀고 일반적으로 위도 70°에서 72° 사이에 얼음을 만듭니다. 북쪽. 그러나 셰틀랜드를 떠나기 전 4월이 훨씬 앞당겨지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북쪽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포경 기지로 향합니다. 내가 지정한 동경 10°https://tv.naver.com/operator01 "고래 낚시꾼의 만곡". 예전에는 5월 초까지 실링 스테이션에 머물고 5월 중순까지 얼음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 관행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훨씬 더 이른 시기에 얼음 속으로 밀어 넣는 것이 일반적이 되었지만, 그 관행에는 위험이나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얼음 장벽으로 인해 어부가 일반적인 낚시터에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 어부는 때때로 얼음의 남쪽 가장자리에서 고래를 찾기 위해 인내하지만 더 일반적으로 구멍을 통해 일반적으로 서쪽에 형성된 구멍으로 밀어 넣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5월에 Spitzbergen 쪽에서 수색 대상을 만나는 데 거의 실패하지 않습니다. 얼음을 통과하는 데 어려움이 많을수록 얼음 통과가 완료되었을 때 어업이 더 좋다는 것은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막바지 시즌에는 5월 중순이나 말 이전에 장벽을 통과하는 선박이 거의 없습니다. 먼저 성공한 사람들은 고래를 만날 때까지 즉시 서쪽 얼음 가장자리를 따라 위도 78° 또는 79°까지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픈 시즌에 가장 권장되는 계획은 일반적으로 이 시즌에 큰 고래가 발견되는 매우 초기에 달성할 수 있는 위도 80°로 직항 항해하는 것입니다. | 항해자에게 제공하는 편안한 쉼터에서 이 장치 | 아원빈 | 0 |
199 | ![첨부파일 이미지]() 전쟁시 매닝각각의 항구에 있는 포경선은 때때로 실행 불가능하고 항상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그러한 선박의 소유자와 선장은 의회에서 허용하는 특권을 이용하여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셰틀랜드와 오크니의 선원들. https://tv.naver.com/directcar0따라서 이 섬들은 대부분의 어부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였습니다. Spitzbergen으로 향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Shetland로, Davis 해협으로 향하는 사람들은 Orkney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평화의 시기에 영국 선원들이 요구하는 더 높은 임금의 결과로 여러 척의 배들이 셰틀랜드에서 일정량의 추가 인원을 승선시키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법의 늦은 연장을 이용했습니다. 또는 Orkney, 현상금 시스템이 지속되는 동안.
셰틀랜드에서는 어부들이 흔히http://nis111.co.kr담수를 보충 하고 계란, 생선, 가금류, 바다 모래 등을 저장하기 위해 이전에는 수행되지 않은 대부분의 빈 통을 물로 채워 배를 다듬고 밸러스트를 완성합니다. ,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북극 폭풍을 견딜 수 있도록 준비하고 마지막으로 "까마귀 둥지" 또는 "허리케인 집"을 수리하기 위해 돛대와 삭구에 있는 모든 고가 목재 및 화려한 부속물을 제거합니다. 각 선박의 돛대에 최대한 안전하고 편리한 항로를 준비하십시오.
까마귀 둥지(Crow's nest)는 낚시터에서 선장이나 감시관이 피난처로 사용하기 위한 감시탑의 일종으로 메인 탑마스트 또는 탑갤런트 마스트 헤드에 배치된 장치입니다. 붐비는 얼음을 통해 배를 조종할 때 또는 고래를 찾을 때 주변 바다의 더 넓은 시야를 얻기 위해 바람에서 그를.http://www.jeju365.co.kr 많은 유빙 사이를 항해할 때 갑판에서 볼 때 두 조각이 거의 연결되지 않을 수 있지만 작은 거리에서는 불침투성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마스트 헤드에서 거의 모든 부품의 상대적인 위치를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관찰자는 선박이 통과해야 하는 부품의 가능한 실제 움직임에 대한 의견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대상이며,https://tv.naver.com/operator01선장이나 유능한 장교의 지속적이고 세심하고 신중한 감시를 통해 배는 난로에 빠질 위험 없이 붐비는 유빙 컬렉션을 통과하지 못할 것입니다. | 각 선박의 돛대에 최대한 안전하고 편리한 항로를 준비하십시오. | 이은진 | 4 |